【영월=참뉴스】다음달 추석을 앞두고 한우전문기업 다하누(www.dahanoo.com 대표 최계경)는 보다 저렴한 가격에 명품한우를 즐길 수 있도록 ‘2011년 추석선물세트 특선’을 준비했다.

‘한우 명절세트’는 명절에 꼭 필요한 상품들인 국거리, 불고기, 산적 등으로 구성됐으며 등심, 국거리, 불고기, 찜갈비 등 가장 선호하는 부위로만 선별된 ‘한우 종합세트’도 출시했다.

또 최상급 구이용 한우로만 구성돼 맛과 모양 모두 만족 시킬 수 있는 ‘한우 명품세트’와 다하누가 자랑하는 프리미엄 불고기로 선별된 ‘실속 한우 불고기 세트’도 준비했다.

아울러 보신용으로 으뜸인 토종 한우의 사골, 우족, 꼬리를 골고루 담은 건강 선물세트인 ‘한우 효도세트’와 최상의 육질로 된 한우 갈비만을 엄선하여 정성스럽게 손질한 인기 선물세트인 ‘한우 갈비세트’도 구성돼 있다.

이밖에 한우 떡갈비를 집에서 즐길 수 있는 ‘떡갈비세트’와 100% 한우 사골과 잡뼈로 우려낸 실속 한우 ‘곰탕세트’, 화학조미료, 합성보존료, 발색제 무첨가로 만든 ‘육포세트’ 등 다하누의 베스트 셀러 상품들도 함께 준비했다.

한편, 다하누는 안심하고 드실 수 있도록 산지의 신선함을 그대로 담은 산소포장을 원칙으로 하며 떡갈비, 불고기, 뼈 상품, 찜갈비를 제외한 모든 상품은 냉장상태로 배송해 각 가정까지 완벽한 상태로 전달한다.

구매는 다하누가 운영하는 한우전문쇼핑몰 다하누몰(www.dahanoomall.com)에서 가능하며 문의전화는 1577-5330으로 하면 된다.

최계경 다하누 대표는 “다가오는 한가위, 주위의 소중한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넉넉하게 담은 다하누의 한우 선물세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추후 다하누가 운영하는 온라인몰과 김포, 영월의 다하누촌에서는 추석선물세트 관련 할인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정광섭 기자 scoop25@chamnews.net
저작권자 © 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