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기념 특별 할인행사 실시

【평창=참뉴스】평창한우마을 영농조합법인이 28일 한우 부분육 쇼핑몰(www.안심목장.com)을 오픈했다고 28일 밝혔다.

특히 평창한우마을은 부분육 쇼핑몰 오픈을 기념해 이날부터 오는 7월6일까지 파격 할인행사를 실시한다.

안심목장 부분육 쇼핑몰에서 판매하는 모든 한우는 HACCP 인증시설에서 도축, 가공된 제품이다.

한우 등심과 안심, 채끝, 특수부위, 정육 등 30여 품목을 취급하는 이 쇼핑몰은 소비자가 쇼핑몰 회원으로 가입한 뒤 원하는 부위를 구매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쇼핑몰 오픈을 기념해 10일간 진행되는 할인행사는 한우 2등급 등심을 kg당 2만9900원에 판매한다.

또 치마, 부채, 업진살 등 한우 2등급 특수부위를 kg당 3만3900원, 1+ 본갈비와 꽃갈비살을 kg당 5만9900원에, 1등급은 5만4900원에 판매할 계획이다.

평창한우마을 관계자는 “정육점, 식당 등 소매업체가 구입을 원하는 한우부위를 장소와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손쉽게 구입할 수 있는 여건을 제공하기 위해 부분육 쇼핑몰을 오픈하게 됐다”며 “부분육 쇼핑몰에서 판매하는 한우는 중간마진을 없앤 가격으로 판매하기 때문에 구매 부담을 크게 줄이는 것은 물론 한우 소비 촉진에도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정광섭 기자 scoop25@chamnews.net
저작권자 © 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