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만원이상 구매고객 ‘불고기 양념장’ 제공

【영월=참뉴스】“6월을 맞아 다하누몰이 통크게 쏩니다.”

한우전문쇼핑몰 다하누몰(www.dahanoomall.com, 대표 최계경)은 6월 한달 동안 특별 사은품을 통크게 쏘는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달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다하누몰의 로스구이 행사상품 할인과 함께 해당 품목을 구매한 고객들에게 5만원 상당의 독일 명품 브랜드 BSW 3종 칼세트를 전원 증정하는 이벤트다.

80년 전통을 가진 세계최고의 독일 주방용품 브랜드 BSW는 손목과 어깨가 편한 인체공학적 설계를 자랑하는 제품으로 이번 사은품은 식도, 중과도, 주방가위 총 3종으로 구성돼 있다.

또 다하누몰에서 5만원 이상 구매하신 고객들에게 ‘다하누 불고기 양념장’을 전원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무료 제공되는 다하누 불고기양념장은 합성 첨가물을 전혀 첨가하지 않고 국내산 천연재료로 만들어 남녀노소 뿐 만 아니라 아이들 먹거리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건강한 제품이다.

다하누 최계경 대표는 “지난 3월 다하누 불고기 양념장 제품 출시 후 고객 분들이 보내주신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더 많은 분들이 즐길 수 있도록 무료 증정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6월, 로스구이 할인 혜택과 함께 독일 명품 브랜드인 BSW 칼세트도 함께 받아가시며 고객 분들 모두 풍성한 한 달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정광섭 기자 scoop25@chamnews.net
저작권자 © 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