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물세트 기획전’ 등 이벤트 봇물

【영월=참뉴스】한우전문쇼핑몰 다하누몰(www.dahanoomall.com, 대표 최계경)은 감사의 달 5월을 맞아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3일 밝혔다.

다하누에 따르면 2일부터 31일까지 한달 간 진행되는 ‘다하누 선물세트 기획전’은 실속한우곰탕세트, 불고기세트, 명품한우선물세트, 종합선물세트, 한우효도세트까지 다양한 한우 선물세트들이 최대 26%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되는 실속 이벤트다.

또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들과 가볍게 즐길 수 있도록 최대 27%까지 저렴해진 ‘로스구이 할인전’도 함께 진행된다.

같은 기간 진행되는 ‘다하누배 어린이 모델 선발대회’는 미취학 아동부터 초등학생까지의 어린이를 대상으로 다하누의 대표 얼굴을 찾는 이벤트다.

참여방법은 다하누 제품을 맛있게 먹고 있는 사진 2장을 첨부하여 다하누몰 해당 게시판에 사진과 글을 함께 올려 등록하면 된다. 첨부할 사진은 최근 3개월 이내 사진으로 제한하며 참여한 모든 참가자들에게 롯데리아 한우 버거세트 쿠폰(2매)이 증정된다.

선정된 어린이 모델은 1년간 다하누몰의 모델이 되며 푸짐한 상품이 증정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봄철 입맛 없는 아이들을 위해 다하누의 떡갈비, 고로케, 육포, 곰탕 등 맛있고 건강한 반찬에 적합한 제품들을 모아 5월 한달 동안 진행하는 ‘우리 아이 쑥쑥! 건강반찬 20% 할인’ 행사도 함께 열린다.

한편, 고객 참여를 유도하기 위한 행사도 5월 말까지 진행한다.

다하누몰 상품 구매 후 후기를 등록한 모든 고객에게 적립금 500원을 지급하며, 베스트 후기로 뽑힌 고객에게는 1등급 모듬구이세트를 경품으로 지급한다.

또 ‘다하누몰 홍보대사 되기’ 이벤트는 고객의 블로그에 다하누몰 제품 구매 포스팅 주소를 덧글로 남긴 모든 블로거에게 적립금 1000원 및 베스트 블로거로 뽑힌 고객에게는 1등급 꽃등심 540g(3인분)을 무료 배송해 준다.

최계경 다하누 대표는 “5월 감사의 달, 가정의 달을 맞아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명품 한우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마련하게 됐다”며 “지속적인 할인 행사와 다채로운 이벤트로 한우 소비 촉진에 동참할 것”이라고 말했다.

정광섭 기자 scoop25@chamnews.net

저작권자 © 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