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품목 20~25%까지 할인

▲ 한우 종합 선물세트 3호
【영월=참뉴스】한우전문 쇼핑몰 다하누몰(www.dahanoomall.com)이 설날을 앞두고 한우 선물세트를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사전 예약이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고 있다.

특히 구제역 여파에도 불구하고 설을 한 주 앞두고 주문량이 전년과 비교해 오히려 15% 가량 늘어, 설 선물로 한우가 여전히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다하누에 따르면 설을 앞두고 전년대비 30% 증가한 한우 물량을 사전 확보해 놓았으며, 밀려드는 주문과 배송에 차질이 없도록 주말에도 주문 및 접수를 받을 수 있도록 인원을 보강해 놓은 상태이다.

이번 사전 예약은 설 연휴를 앞두고 집중적으로 몰리는 주문을 피하고, 고마운 마음을 보다 저렴하게 전할 수 있도록 마련되었으며, 명절에 꼭 필요한 상품들 및 최고급 부위, 보신용 등 다양한 부위의 제품을 최소 20%에서 최대 25%까지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각 1.8kg, 2.4kg, 3 kg로 ‘한우 불고기 세트’가 7만원대에서 12만원, 명절에 필요한 주로 쓰는 국거리, 불고기, 산적 등으로 구성된 ‘명절 실속세트’가 각 9만원 대에서 16만원, 등심, 안심 채끝 등 최고급 구이용 한우로 구성된 ‘명품 세트’가 15만원 대에서 26만원 대로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된다.

한우 사골, 우족 등으로 구성된 ‘효도세트’는 4종(4~5kg)이 각 12만원에서 18만원 대, 대한항공 기내식으로 납품되고 있는 실속 곰탕 세트는 25% 할인된 2만9900원에 판매한다.

이외에도 가장 선호하는 부위를 다양하게 모은 종합 세트, 100% 한우로 만든 떡갈비 세트, 아이들 간식 및 어른들 술 안주로 인기인 한우 육포 세트 등 다양한 제품을 20~25%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모든 사전 예약 설 선물세트는 고객이 원하는 날짜에 배송 가능하며, 육류 전용 택배 상자에 담겨 안전하게 배송된다.

정광섭 기자 scoop25@chamnews.net
저작권자 © 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