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참뉴스】강원대학교(총장 권영중)는 23일 한국정보처리학회로부터 소형 컴퓨터 넷북 20대를 기증받았다.

강원대에 따르면 ‘2010년도 춘계학술대회’를 개최하는 한국정보처리학회는 이번 학술대회를 성공적이고 모범적인 행사로 이끌어 준 강원대학교 IT대학에 대한 감사의 뜻으로 학생들의 학업증진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대여용 넷북 20대(총액 1000만원)를 기증했다.

이 자리에는 권영중 총장과 진장철 대학원장, 이명호 대외협력본부장, 최 경 IT대학장, 엄진섭 정보통신연구소장, 권호열 교수를 비롯한 학교 관계자와 한국정보처리학회 정태명 수석부회장, 박석천 총무부회장 등 양 기관 주요 인사들이 참석했다.

한국정보처리학회 정태명 수석부회장은 “이번 춘계학술대회 준비과정에서 보여준 강원대학교의 적극적인 협조와 관심에 다시 한 번 감사드린다”며 “IT대학 학생들이 미래 대한민국을 이끌어가는 핵심인재로 거듭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많은 지원을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권영중 총장은 “한국정보처리학회의 우리 학교에 대한 관심과 사랑을 잊지 않겠으며 앞으로도 양 기관의 원활한 협력관계를 바탕으로 우리 학생들의 학업과 발전적인 미래 비전 구축을 위해 아낌없는 지원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정광섭 기자 scoop25@chamnews.net

저작권자 © 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