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참뉴스】한국산재의료원은 이달 1일부터 국민과 함께하는 한국산재의료원 우수 영상물을 공모한다.

8일 태백중앙병원에 따르면 올해로 2번째를 맞는 이번 공모전은 한국산재의료원을 포함한 산하 의료원을 알리고 재미와 감동을 줄 수 있는 내용의 고객감동 UCC를 공모한다.

출품 규격은 캠코더, 디지털 카메라, 핸드폰 카메라로 촬영한 2분 이내의 동영상으로 UCC의 즉흥성과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형식이며 출품 수에는 제한이 없다.

이번 공모전은 공공의료기관인 한국산재의료원을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고 참신한 의료원 이미지를 구현하기 위해 마련됐다.

대상자 1명에게는 상금 100만원이, 입상자 12명에게 총 320만원의 상금이 주어지는 이번 공모전은 이달 30일까지 응모하면 된다.

태백중앙병원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이 의료원의 고객사랑, 재활의지 고취 등 재미와 감동을 줄 수 있는 UCC 발굴을 통해 의료원 및 산하병원을 홍보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참가신청은 한국산재의료원 홈페이지(www.kmedi.or.kr)를 통해 응모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한국산재의료원 홍보팀(☎02-2165-7114)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한국산재의료원은 산업재해근로자의 보건향상과 근로자복지 증진에 기여하기 위해 설립된 공공의료기관으로 전국에 6개의 종합병원과 특수병원, 연구소, 케어센터 등 총 13개 기관을 운영하고 있다.

이태용 기자 leegija@chamnews.net
저작권자 © 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