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 경기지역 9개 매장서



 스테이크 & 샐러드 레스토랑 빕스(www.ivips.co.kr)는 가족단위 고객이 많은 강원, 경기지역 9개 매장에서 어린이 고객을 위한 빕스 ‘어린이 선물카드 이벤트’를 오는 다음달 30일까지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빕스에 따르면 어린이 선물카드 이벤트는 13세 이하의 어린이 고객이 매장 방문 시 예쁜 카드에 스탬프를 찍어 개수에 따라 다양한 상품을 증정하는 것으로 1회 방문 시 한번의 스탬프를 찍어주며 총 3회까지 스탬프를 받을 수 있다.

 빕스는 어린이 고객이 매장을 처음 방문하면 스탬프가 1회 찍힌 빕스 어린이 선물카드를 증정하며 이후 방문횟수에 따라 학용품, 무료 식사 혜택이 제공된다.

 특히 빕스 샐러드 바의 다양한 메뉴는 우리나라에서 자라는 재철 식재를 활용한 것으로 어린이들이 안심하고 즐길 수 있다.

 빕스에서 성장기 어린이들에게 추천하는 샐러드 바 메뉴로는 전남 광양과 전북 장수에서 생산된 토마토를 활용한 크림치즈 부르스게타, 카프리제와 고창, 서산, 횡성 등지에서 생산된 단호박을 이용한 단호박펜네샐러드 등이 있다.

 빕스 관계자는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단위 고객들이 많은 매장특성을 반영, 어린이들에게 건강한 먹거리와 함께 다양한 즐거움을 제공하고자 이벤트를 마련했다” 며 “앞으로도 각 매장과 지역사회의 특성을 고려해 지역별 맞춤 이벤트와 행사를 꾸준히 진행할 계획” 이라고 말했다.

 정광섭 기자 scoop25@chamnews.net


 -Copyrights ⓒ 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