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시에 성금도 기탁


횡성사회복지회 생수지원 ▲횡성사회복지회는 4일 극심한 가뭄지역인 강원 태백시를 방문해 식수난을 겪고 있는 주민들을 돕기 위한 사랑의 생수를 김진만 태백부시장에게 전달했다.



 4개시군 노인회장 성금기탁 ▲속초, 고성, 양양, 삼척 등 4개시군 노인회장단은 4일 극심한 식수난을 겪고 있는 강원 태백시를 방문해 김진만 태백부시장에게 가뭄극복 성금을 기탁하고 있다.



의정부시의회 사랑의 생수 지원 ▲경기 의정부시의회는 4일 극심한 가뭄지역인 강원 태백시를 방문해 식수난을 겪고 있는 주민들을 돕기 위한 사랑의 생수를 전달했다.



강원도 생활체육협의회 성금기탁 ▲강원도 생활체육협의회는 4일 극심한 가뭄지역인 강원 태백시를 찾아 식수난을 겪고 있는 주민들을 돕기 위해 박종기 태백시장에게 성금을 기탁했다.



인천광역시 상수도 사업본부 생수지원 ▲인천광역시 상수도 사업본부는 4일 극심한 가뭄지역인 강원 태백시를 찾아 식수난을 겪고 있는 주민들을 돕기 위한 사랑의 생수를 박종기 태백시장에게 전달했다.



경기도 12개 문화원 생수지원 ▲광주, 하남, 이천, 안성, 평택 등 경기도 동부권 12개 문화원은 4일 극심한 가뭄지역인 강원 태백시를 찾아 식수난을 겪고 있는 주민들을 돕기 위한 사랑의 생수를 박종기 태백시장에게 전달했다.



서울 은평구민회 ‘사랑의 생수’ 지원 ▲서울 은평구민회 4일 극심한 가뭄지역인 강원 태백시를 찾아 식수난을 겪고 있는 주민들을 돕기 위해 2ℓ짜리 사랑의 생수 41380병을 박종기 태백시장에게 전달했다.



삼척세무서 ‘사랑의 생수’ 전달 ▲삼척세무서는 4일 극심한 가뭄지역인 강원 태백시를 찾아 식수난을 겪고 있는 주민들을 돕기 위해 2ℓ짜리 사랑의 생수 3000병을 박종기 태백시장에게 전달했다.


 이태용 기자 leegija@chamnews.net


 -Copyrights ⓒ 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