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삼, 홍삼, 한우 등 다채롭게 구성

▲ ‘2020 강원ㆍ홍천 인삼ㆍ한우 온라인 할인 판매행사’가 오는 15일부터 31일까지 개최한다. (자료사진)
【홍천=참뉴스】정광섭 기자 = ‘2020 강원ㆍ홍천 인삼ㆍ한우 온라인 할인 판매행사’가 오는 15일부터 31일까지 개최한다.

홍천문화재단은 매년 10월 개최했던 홍천인삼ㆍ한우 명품축제가 코로나19로 취소되면서 꾸준히 홍천 인삼한우를 찾는 소비자들을 위한 온라인 할인행사를 운영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다양한 인삼ㆍ한우 제품을 풍성한 할인혜택으로 만날 수 있다.

홍천인삼은 대표 상품인 수삼을 시중가의 30%, 홍삼 제품은 20% 저렴하게 판매할 예정이다. 특히 홍삼제품은 2+1, 3+1 이벤트를 진행해 최대 42%까지 저렴하게 구입가능하다.

고급한우 브랜드인 늘푸름홍천한우(특화 알코홀 발효사료를 먹인 한우)는 부위에 따라 10~25% 저렴하게 판매한다. 또한 인삼한우 명품축제에 매년 등장했던 만원의 행복 이벤트도 진행해 국거리용 사골을 한팩에 만원으로 구매할 수 있다.

행사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인삼과 한우 각 해당 인터넷 쇼핑몰에 접속해야 한다.

전명준 홍천문화재단 대표이사는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해 축제가 취소되면서 온라인 판매행사를 개최하게 되었지만 내년에는 오프라인 축제로 만날 수 있길 기원한다”며 “국민 모두가 코로나19 예방에 적극적으로 협조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scoop25@chamnews.net
저작권자 © 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