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 5명과 1개 단체

▲ 평창군은 7일 군청 대회의실에서 제30회 군민대상 수상자에 대한 시상식을 개최했다. (사진=평창군청 제공)
【평창=참뉴스】정광섭 기자 = 강원 평창군은 7일 군청 대회의실에서 제30회 군민대상 수상자에 대한 시상식을 개최했다.

이날 시상은 한왕기 평창군수가 직접 시상했으며 코로나19로 인해 가족 및 일부 관계자만 참석하도록 제한해 소규모로 진행됐다.

수상자는 △일반지역개발부문 진부면 정민서(45ㆍ정민서 농업회사법인 대표) △문화부문 봉평면 오숙희(55ㆍ메밀음식전문점 미가연 대표) △체육부문 용평면 전범석(79ㆍ대한궁도협회 용평정 사범) △향토봉사부문 진부면 원영숙(68ㆍ고향주부모임 진부분회 회장) △농업ㆍ축산업ㆍ임업ㆍ수산업 부문에 봉평면 전병설(62ㆍ한국농촌지도자 평창군연합회 회장)씨 등 개인 5명과 향토봉사부문에 평창읍 새마을부녀회 1개 단체이다.

한왕기 평창군수는 “군민대상을 수상하신 한분 한분은 본인의 분야에서 뚜렷한 성과를 내주셨을 뿐 아니라, 그 결실을 이웃과 함께 나누고, 지역의 발전에 크게 이바지해 주셨다”며 수상자들에게 감사함을 전했다.

한편, 올해로 30회째를 맞은 평창군민대상은 지역의 발전을 위해 노력한 군민에게 수여하는 평창군의 최고 영예로운 상으로 지난해까지 개인 95명 및 단체 43개가 군민대상을 수상했다.

scoop25@chamnews.net
저작권자 © 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