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참뉴스】정광섭 기자 = 강원 평창군은 포스트 코로나19 대비 ‘평화의도시 평창’군을 효율적으로 홍보하고자 비대면 라디오 방송 매체를 활용한 브랜드 홍보를 내년 8월31일까지 추진한다고 28일 밝혔다.

평창군에 따르면 코로나 이전, 브랜드 및 특산물 홍보를 각종 축제와 박람회를 통한 대면 홍보 방식으로 하여왔으나 코로나19 이후 비대면 홍보방식으로 TBN강원교통 ‘다함께 차차차’ 라디오 교통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강원도를 찾는 청취자들에게 친근하게 퀴즈 방식으로 평창 정보를 제공하고 브랜드를 홍보한다.

매주 2번의 퀴즈 기회가 제공되며 퀴즈의 정답을 맞춘 청취자에게는 평창군의 특산물인 동일발효산양삼영농조합법인에서 제공하는 ‘산양삼 차세트’와 농업법인(주)우리두에서 제공하는 ‘로얄삼양삼차’ 세트가 제공될 예정이며, 평창군 홍보물품으로는 ‘대관령 황태세트’ ‘명품우산’ 등 총 100명에게 평창군 특산물과 홍보물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평창군 관계자는 “특별히 평창군 브랜드 홍보에 앞장서고자 매월 마지막주 수요일에는 한왕기 평창군수가 직접 출현하여 청취자들에게 평창군 관광자원에 관련한 퀴즈를 내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며, 많은 청취자들에게 더욱더 친근한 평창군으로 기억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scoop25@chamnews.net
저작권자 © 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