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선작 1점에 대해 설계권 및 설계의도구현권 부여

【춘천=참뉴스】서윤정 기자 = 고품격 춘천 촬영스튜디오 건립을 위한 제안설계공모가 시작됐다.

춘천시는 ‘춘천 촬영스튜디오 건립’ 제안설계공모를 오는 10월 5일 오후 5시까지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공모를 통해 시는 품격있는 춘천 촬영스튜디오를 건립, 영상산업의 인프라와 경쟁력을 강화하고 안정적인 촬영을 지원할 방침이다.

특히 다양한 드라마 및 영화 촬영을 유치해 지역 소비를 유도,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

춘천 촬영스튜디오는 동내면 학곡리 104-5번지 부지 2만4000㎡ 일대에 들어설 예정이며 전체 면적은 3360㎡다. 주요 시설로는 스튜디오 A, B와 사무실, 분장실, 다용도실, 장비 보관실, 로비 등 공용공간이다.

응모는 전자우편으로 하면 되지만, 작품 제출은 11월 2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시청 문화콘텐츠과를 방문해 접수해야 한다.

작품 발표와 심사는 11월 10일 시청 중회의실에서 열리며 결과는 11월 13일 시청 홈페이지에 게시할 예정이다. 시는 당선작 1점에 대해 설계권과 설계의도구현권을 부여할 방침이다.

춘천시 관계자는 “촬영 스튜디오가 건립되면 지역 경제 활성화는 물론 문화도시 구현에도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seoyj333@chamnews.net
저작권자 © 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