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18일 청렴 퀴즈대회 및 청렴댓글 이벤트

▲ 한국폴리텍Ⅲ대학 춘천캠퍼스 전경. (자료사진 ⓒ한국폴리텍Ⅲ대학 춘천캠퍼스)
【춘천=참뉴스】정광섭 기자 = 한국폴리텍Ⅲ대학(학장 이상권) 춘천캠퍼스가 청렴의식 강화 및 대내외 청렴문화 확산을 위해 청렴을 주제로 한 다양한 활동을 적극적으로 전개하고 있다.

춘천캠퍼스는 하반기 청렴캠페인의 일환으로 14일부터 18일까지 청렴 퀴즈대회 및 청렴댓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두 행사는 코로나19바이러스 확산이 지속됨에 따라 비대면 응모방식으로 온라인을 통해 진행되며, 응모기간은 14일부터 18일까지 닷새간, 참가자 중 각각 20명을 선정해 모바일쿠폰 등 소정의 상품을 증정한다.

이상권 학장은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대비하여 비대면방식(언택트)으로 일상생활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청렴정책을 진행하면서, 청렴도 제고와 청렴문화 확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춘천캠퍼스는 2019년 전국 한국폴리텍대학 내 청렴기관 선발대회에서 2년 연속 청렴우수대학으로 선정된 바 있으며, 앞으로도 ‘청렴 캠퍼스 만들기’, ‘청렴다짐 선서식’ 등 청렴을 주제로 한 다양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한편, 한국폴리텍Ⅲ대학(춘천·원주·강릉캠퍼스)은 오는 23일부터 신입생 수시1차 모집에 들어간다. 10월 13일까지 정원의 70%를 선발한다.

한국폴리텍Ⅲ대학은 최근 발표된 대학정보공시 결과에서 83%의 높은 취업률을 보였고, 권역별 대학 기관평가에서 3년 연속 S등급을 달성했다. 또한 3년 연속 지역ㆍ산업맞춤형 인력양성사업 공동훈련센터 평가에서 최우수등급을 받았고, 2년 연속 교육생 만족도조사에서 최우수 평가를 받았으며, 2년 연속 청렴 우수 대학으로 선정된 바 있다.

scoop25@chamnews.net
저작권자 © 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