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원 영월군 월담작은도서관(자료사진). ⓒ2020 참뉴스/이태용
【영월=참뉴스】이태용 기자 = 강원 영월군(군수 최명서)은 오는 21일 오후 7시 월담도서관에서 tvn 롤러코스터 남녀탐구생활 목소리 주인공 서혜정 성우를 초청한 가운데 영월 평생학습 인연 인문학당 강좌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서혜정 성우는 배우보다 인기 많은 성우로 다양한 목소리를 내는 최고의 성우이며 X-FILES의 주인공 데이나 스컬리 역으로 유명해졌다.

또한, 위기의 주부들의 수잔 메이어 역, 애니메이션 세일러 문 시리즈의 비키ㆍ세일러 마스, 이누야사 금강(키쿄우)역으로 유명하다.

또, 광고계에서는 테팔 광고의 목소리 주인공이며 2009년 롤러코스터 중 남녀탐구생활에서 상황을 설명하는 사이보그 목소리로 중간 중간에 막말을 하는 것이 꽤나 중독성 있었다.

윤수중 자치행정교육과장은 “‘나도 성우 낭독회’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영월 평생학습 인연 인문학 강연은 성우라는 직업 세계를 이해하고 나의 목소리를 대한민국 최고의 성우가 1:1 코칭으로 피드백을 해주는 좋은 기회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본 행사는 발열체크, 마스크 착용, 일정거리 유지 등 생활 속 거리두기와 방역 준수 사항을 철저히 준수하며 시행될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참여를 희망하는 군민은 영월군 평생학습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 25명 신청 접수가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영월군청 자치행정교육과 평생학습팀 또는 월담도서관 평생학습운영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영월군 평생학습 인연 인문학당은 사람과 자연이 만나는 ‘삶’에서 배움의 가치를 나누고 공동체 형성 및 지역에 대한 정주의식 제고를 위해 5월∼11월(8월 휴강) 매주 목요일 오후 7시 월담도서관에서 다양한 강사를 초청한 가운데 강좌가 진행될 예정이다.

leegija@chamnews.net
저작권자 © 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