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일~6월 30일까지

▲ 플라이강원이 봄맞이 여행에 목마른 고객을 위해 양양~제주 노선의 편도 ‘무료항공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플라이강원 제공)
【춘천=참뉴스】정광섭 기자 = 양양국제공항을 모기지로 한 TCC항공사 플라이강원(대표 주원석)이 봄맞이 여행에 목마른 고객을 위해 양양~제주 노선의 편도 ‘무료항공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4일부터 오는 6월 30일까지 카카오톡에서 플라이강원 채널을 추가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무료항공권을 증정하며, 무료항공권은 양양~제주 왕복 항공권 구매 시 출발 일정에 적용하여 사용할 수 있다.

양양~제주 왕복 항공권을 예매 시, 양양발 제주편 운임은 무료(세금 별도), 제주발 양양편 운임 및 세금만 결제하면 된다.

‘무료항공권’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플라이강원 홈페이지와 모바일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플라이강원 관계자는 “떠나기 좋은 봄날, 여행에 목마른 고객을 대상으로 더욱 설레는 양양~제주 여행길을 만들어 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플라이강원과 함께 봄내음 가득한 제주에서 편안하고 행복한 여행하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플라이강원은 양양~제주 노선을 매일 운항하고 있으며, 양양국제공항은 접근 용이성(경기 동부권과 서울 강남권 1시간30분~2시간 내 도착), 공항주차장 상시 무료 이용, 국제선 탑승 시 인터넷 면세품 구매 및 수령 가능 등의 다양한 이점으로 공항 이용객에게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scoop25@chamnews.net

저작권자 © 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