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레저조직위, 경력직 2명ㆍ신입 1명 공개 채용

▲ 춘천레저조직위원회가 춘천레저대회의 원동력이 될 인재 찾기에 나선다. (자료사진)
【춘천=참뉴스】서윤정 기자 = 춘천레저조직위원회가 올해 완전히 달라지는 춘천레저대회의 원동력이 될 인재 찾기에 나선다.

춘천레저조직위는 경력직 2명과 신입 임용자 1명을 공개 채용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채용은 새롭게 바뀌는 춘천레저조직위의 전문성을 높이고 지역 일자리 창출에 기여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달라지는 레저대회의 첫 시작이다.

채용 인원은 직급별로 나급 1명, 라급 1명, 마급 1명으로 공고일 현재 기준 춘천 지역 거주자로 선발한다.

학력과 연령, 성별 제한은 없지만 나급은 체육행정, 스포츠마케팅 등 관련 분야 10년 이상, 라급은 4년 이상 경력을 보유한 사람이면 지원 가능하며 마급은 경력과 무관하게 지원할 수 있다.

채용 절차는 1차 서류전형, 2차 면접 순으로 진행되며 관련 분야 경력과 전문지식, 직무수행능력에 초점을 맞춰 선발한다.

특히 조직위는 응시원서에 출신 학교나 성별 등을 알 수 있는 표현을 금지하며 채용 전 과정에서 블라인드 채용을 준수할 계획이다.

오는 16일부터 26일까지 시청 홈페이지와 조직위 홈페이지에 공고하며 원서 접수 기간은 27일부터 다음 달 2일까지다.

신청서는 우편과 온라인 또는 조직위를 직접 방문해 제출하면 된다.

춘천레저조직위 관계자는 “지역의 유능한 인재 채용을 통해 조직위의 전문성을 높이고 달라진 춘천레저대회의 원동력이 될 수 있도록 잠재력과 열정을 가진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seoyj333@chamnews.net
저작권자 © 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