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원 정선군 정선아리랑시장 고객지원센터에서 최승준 정선군수 및 기관단체장, 시장상인, 주민 등이 참석한 가운데 (재)정선군상권활성화재단 개원식이 열리고 있다(자료사진). ⓒ2020 참뉴스/이태용
【정선=참뉴스】이태용 기자 = 강원 정선군상권활성화재단(이사장 최승준 정선군수)는 전통시장 활성화와 지역 소상공인 및 전통시장 상인들의 성장동력 발굴을 적극 추진하기 위한 직원을 공개 모집한다고 27일 밝혔다

모집기간은 내달 6일까지 온라인을 통해 팀장 2명과 팀원 2명 등 총 4명을 공개 모집하며채용 사이트를 통해 입사지원서를 받는다.

응시자격은 만 18세 이상 59세 이하로 성별과 지역은 제한이 없으며 남자의 경우 병역을 필하였거나 면제된 사람 등이다.

시험방법은 1차 서류전형, 2차 필기시험, 3차 면접시험을 실시한 후 3월 말께 최종 합격자를 선발한다.

업무분야는 상권활성화 사업, 문화관광 연계사업, 공동상품ㆍ마케팅 및 홍보사업, 경영컨설팅 사업 등으로 자세한 내용은 정선군청 홈페이지를 확인하면 된다.

전증표 경제과장은 “소상공인과 전통시장 상인들 성장동력 발굴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전문성과 역량을 겸비하고 열정을 가진 인재를 채용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정선군상권활성화재단은 지난해 7월 정선군이 도내 처음으로 지자체 예산을 투입해 전통시장 활성화와 소상공인ㆍ전통시장 상인들의 성장 동력확보를 위해 설립됐다.

leegija@chamnews.net
저작권자 © 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