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류태호(오른쪽) 강원 태백시장이 휴일인 8일 다중이용시설인 태백역과 시외버스터미널을 잇따라 찾아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지역 내 유입 차단 및 선제적 예방조치를 위한 대응 상황을 중점 점검하고 있다. (사진=태백시청 제공)
【태백=참뉴스】이태용 기자 = 류태호 강원 태백시장이 휴일인 8일 다중이용시설인 태백역과 시외버스터미널을 잇따라 찾아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관련 대응 상황을 점검하고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현재, 태백시보건소는 두 곳에 열 감지 화상 카메라를 설치하고 방문객들의 발열 상태를 확인하고 있으며 손소독제를 비치해 사용하도록 하고 마스크를 직접 배부하며 감염증 예방 및 확산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 류태호 강원 태백시장이 휴일인 8일 다중이용시설인 태백역과 시외버스터미널을 잇따라 찾아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지역 내 유입 차단 및 선제적 예방조치를 위한 대응 상황을 중점 점검하고 있다. (사진=태백시청 제공)
류태호 태백시장은 “모두가 어려운 상황이지만 코로나바이러스 유입 차단 및 시민의 안전을 위해 할 수 있는 모든 조치와 노력을 다해 나갈 것”이라며 “체계적이고 발 빠른 대응으로 시민의 불안을 해소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태백시는 오는 10일 시청 소회의실에서 류태호 태백시장 주재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지역 내 유입 차단 및 선제적 예방조치를 위한 긴급 확대 간부회의를 개최하고 향후 추진상황과 대처 방안을 논의할 계획이다.

leegija@chamnews.net
저작권자 © 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