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원 정선 사북적십자봉사회는 15일 사북읍종합복지회관에서 지역 어르신 및 희망풍차 지원 세대 등을 대상으로 새해맞이 떡국 나눔 행사를 갖고 있다. (사진=정선군청 제공)
【정선=참뉴스】이태용 기자 = 강원 정선군 사북적십자봉사회(회장 정인주)는 15일 사북읍종합복지회관에서 지역 어르신 및 희망풍차 지원 세대 등을 대상으로 새해맞이 떡국 나눔 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는 설 명절을 맞아 지역 내 소외이웃들이 풍성하고 따뜻한 설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민ㆍ관이 함께 참여해 취약계층 96가구에 명절 후원품을 전달하기 위해 마련됐다.

사북적십자봉사자회 회원 30여 명은 이날 떡국 떡 130kg을 정성껏 마련했으며 사북읍 행정복지센터에서는 잡곡 쌀을 준비해 떡국과 함께 전달하고 서로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정인주 사북적십자봉사 회장은 “회원 모두가 함께 정성껏 마련한 음식을 전달하고 서로의 따뜻한 정을 나누는 건강하고 행복한 설 명절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행복을 함께 나누는 봉사회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사북적십자봉사회는 희망풍차 지원을 비롯한 이웃들에게 안부 묻기, 목욕봉사, 경로당 어르신 손 맛사지 해드리기, 김장김치 봉사 등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나눔 봉사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leegija@chamnews.net
저작권자 © 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