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토먹거리ㆍ기념품ㆍ특산품 부스 대상

▲ 태백산 눈축제가 ’순백의 雪(설)ㆍ來(레)ㆍ임‘을 주제로 개막한 가운데 주 행사장인 강원 태백산국립공원 당골광장 초대형 눈조각 전시장에는 국내 최고원 겨울도시가 빚은 설국 청취를 만끽하려는 관광객과 눈꽃 산행객들로 붐비고 있다(자료사진). ⓒ2019 참뉴스/이태용
【태백=참뉴스】이태용 기자 = 강원 태백시축제위원회는 제27회 태백산 눈축제 기간 중 운영할 임시상가와 향토먹거리 및 기념품ㆍ특산품 부스를 분양한다고 18일 밝혔다.

태백산국립공원 내 제2주차장 앞에 설치될 임시상가는 총 9동으로 태백지역 내 노점업 협회에 등록된 노점 상인을 대상으로 분양한다.

제1주차장에 조성되는 향토먹거리타운은 향토먹거리 부스 5동과 특산품 및 기념품 판매부스 1동으로 구성된다.

향토먹거리 부스는 지역 내 사회ㆍ농업인단체를 대상으로, 특산품 및 기념품 판매부스는 태백시 으뜸산품 브랜드 지정업체 또는 지역 내 등록된 공장에서 판매할 제품을 생산하는 업체, 태백시 관광기념품공모 수상자, 사회ㆍ농업인 조합을 대상으로 각각 분양한다.

접수기간은 오는 26일부터 27일 오후 4시까지이며 접수 마감 후 오후 4시부터는 태백시청 소회의실에서 추첨을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태백시청 홈페이지 내 시정소식-알림마당-공지사항란을 확인하거나 태백시축제위원회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태백시축제위원회는 내년 1월 10일부터 19일까지 열흘간 태백산국립공원과 황지연못 등 시내일원에서 개최되는 제27회 태백산 눈축제 성공 개최를 위해 축제 준비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leegija@chamnews.net
저작권자 © 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