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원 정선군종합사회복지관 공연장에서 기관단체장, 수강생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즐거움과 행복이 넘치는 송년잔치가 열리고 있다(자료사진). ⓒ2019 참뉴스/이태용
【정선=참뉴스】이태용 기자 = 강원 정선군종합사회복지관(관장 홍영표)은 온 10일 복지관 공연장에서 지역주민과 복지관 수강생들이 함께 하는 제9회 정선군종합사회복지관 송년잔치 및 작품전시회를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정선군종합사회복지관은 올 한해 따뜻한 지역사회를 위해 헌신적으로 자원봉사 활동에 참여해준 자원봉사자 및 후원자와 함께 복지관 프로그램 참여 어르신들이 한자리에 모여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즐거움과 행복이 넘치는 소통과 화합의 자리를 마련한다.

이날 송년잔치 개회식서는 축하공연을 시작으로 복지관 프로그램 활성화를 위해 노력해 준 자원봉사자 및 지도자에 대한 시상과 함께 올 한해 복지관에서 운영한 사업 진행 현황 보고 등으로 진행된다.

또한, 2부에서는 1년 동안 수강생들이 배우고 익힌 다양한 재능 발표와 복지관 직원들이 준비한 재미있고 흥겨운 축하공연이 준비된다.

또, 대중가요, 국악, 난타, 실버에어로빅, 장애인합창단(풀꽃합창단), 유아발레, 실버행복학교 어르신 율동, 다이어트 댄스 등 다양한 공연을 선보일 계획이다.

이와 함께 복지관 수강생들이 수지침 교실 및 네일아트, 페이스페인팅 등 체험 및 홍보 부스를 운영한다.

홍영표 정선군종합사회복지관장은 “올 한해 복지관 운영 및 프로그램 활성화를 위해 아낌없는 지원을 보내준 모든 분들게 감사드린다”며 “송년잔치 및 작품발표회는 수강생들이 하나된 열정으로 다양한 재능을 선보이는 자리인 만큼 주민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을 당부했다.

leegija@chamnews.net
저작권자 © 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