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5일 강원 정선군체육회 회의실에 최승준(정선군수, 오른쪽) 정선군체육회장을 비롯한 임원 및 이사 등 45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2019 이사회 및 대의원 임시총회가 열리고 있다. (사진=정선군청 제공)
【정선=참뉴스】이태용 기자 = 강원 정선군체육회(회장 최승준 정선군수)는 15일 정선군체육회 회의실에서 2019 이사회 및 대의원 임시총회를 개최했다.

정선군체육회는 최승준 정선군체육회장을 비롯한 임원 및 이사 등 45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이사회를 열고 정선군체육회 규약 개정의 건 및 2020년 민간 체육회장선거관리규정 제정의 건, 회원종목단체 가입의 건 등을 심의ㆍ의결했다.

특히 회장선거관리규정은 대한체육회 및 강원도체육회로부터 시달된 표준안을 바탕으로 정선군의 실정에 맞게 제정해 제안했다.
또한, 이날 후보자 선거 기탁금은 2천만원으로 의결했으며 학계, 언론계, 법조계 관계자들로 구성하는 선거관리위위원회 위원은 7명의 위원을 선정하기로 했다.

또, 이날 정선군체육회 대의원 4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대의원 임시총회를 열고 2020년 민간체육회장 선거와 관련해 그동안의 추진상황을 보고하고 이사회에서 통과된 정선군체육회 규약 개정의 건을 심의ㆍ의결했다.

정선군체육회는 이날 의결된 2020년 민간체육회장선거관리규정을 강원도체육회로부터 승인을 득한 이후 선거관리위원회가 구성되면 본격적인 선거 준비와 선거 세부 일정을 확정하게 된다.

leegija@chamnews.net
저작권자 © 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