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재육성 아카데미

▲ 22일 강원 정선군 문화예술회관에서 지역 내 중학생 및 학부모 등 4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공신닷컴 강성태 대표 초청 인재육성 아카데미가 열리고 있다. (사진=정선군청 제공)
【정선=참뉴스】이태용 기자 = 강원 정선군(군수 최승준)은 22일 정선문화예술회관에서 지역 내 중학생 및 학부모 등 4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인재육성 아카데미 명사 특강을 실시했다.

‘공부는 신나게∼공신 강성태의 NO. 1 공부법’을 주제로 열린 이날 특강은 공신닷컴 강성태 대표를 강사로 초빙해 ‘공신은 힘들여 공부하지 않는다. 게임처럼 공부한다’, ‘66일 공부법 프로젝트’를 비롯해 공부의 신 경험담을 통해 체계적이고 효과적인 공부 습관에 대한 강의로 진행됐다.

또한, 공부 방법에 대해 고민하고 있는 학생들과 학부모들에게 실질적인 공부 실천법을 찾을 수 있는 기회와 올바른 공부법을 배우고 학생들 자신의 미래에 대한 설계를 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다.

군은 이번 특강을 통해 공부에 대한 거부감이 아닌 지역 내 청소년들이 능률적이고 흥미있는 학업에 열중해 학업성취도 향상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최승준 정선군수는 “이번 특강이 학생들과 학부모들에게 보다 좋은 공부 방법을 제시하는 기회가 되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의 미래인 학생들이 학력향상을 위한 우수강사 초청 특강은 물론 보다 질 높은 지역인재 육성아카데미가 운영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leegija@chamnews.net
저작권자 © 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