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7일 강원 정선농협 한우타운에서 최승준 정선군수, 유재철 군의장, 중국 여행업체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독창적인 문화와 빼어난 자연경관 등 군의 문화와 관광자원을 널리 알리고 중국 관광객 유치를 위한 간담회가 열리고 있다. (사진=정선군청 제공)
【정선=참뉴스】이태용 기자 = 강원 정선군(군수 최승준)은 17일 정선농협 한우타운에서 중국 여행업체 관계자를 초청한 가운데 독창적인 문화와 빼어난 자연경관 등 군의 문화와 관광자원을 널리 알리고 중국 관광객 유치를 위한 간담회를 가졌다.

군은 지난 16일부터 19일까지 4일간 중국 현지여행사 초청 팸투어를 진행하고 있는 가운데 이날 최승준 정선군수를 비롯한 정선군관광사업체협의회 관계자와 팸투어단은 간담회를 개최하고 중국 관광객 유치와 새로운 관광상품 개발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중국 여행업체 관계자 초청 팸투어단은 투어 기간 동계올림픽에서 전 세계인들에게 감동을 선사한 정선아리라을 주제로 탄생한 전통과 현대가 조화를 이룬 신개념 뮤지컬 퍼포먼스 ‘아리 아라리’ 공연을 관람했다/.

또한, 정선5일장, 짚와이어, 스카이워크, 레일바이크, 벅스랜드, 삼탄아트마인, 하이원 리조트 등 맛과 멋, 흥이 넘치는 정선만의 특색있는 문화와 관광지를 둘러본다.

leegija@chamnews.net
저작권자 © 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