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18일까지 기업 및 일반 후원사 대상으로

▲ ‘대한민국 글로벌 육성축제’인 ‘화천 산천어축제’가 공식 파트너를 공개 모집한다. (자료사진)
【화천=참뉴스】정광섭 기자 = ‘대한민국 글로벌 육성축제’인 ‘화천 산천어축제’가 공식 파트너를 공개 모집한다.

화천 산천어축제를 준비 중인 (재)나라는 ‘2020 얼음나라 화천산천어축제’ 공식 후원ㆍ협찬사를 오는 10월18일까지 공개모집한다고 29일 밝혔다.

지난 2003년 시작된 화천산천어축제가 스폰서쉽 계약대상을 공개모집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재)나라는 해마다 수 십여개에 이르는 기업들로부터 후원을 받고 있는 화천 산천어축제의 마케팅 타겟 다양화와 브랜드 가치 상승을 위해 후원사 공개모집을 결 정했다.

공식 후원ㆍ협찬사에게는 화천산천어축제 공식후원사 명칭 사용권과 축제 관련 마케팅과 홍보지원 서비스가 제공된다.

또 화천 산천어축제를 전후해 필요한 물품 구매시 (재)나라와의 우선 교섭권이 부여된다.

축제장 내 A보드와 현수막, 사인물 등 광고매체 홍보 마케팅 기회도 주어진다.

화천산천어축제는 2006년 이후 2019년까지 13년 연속 관광객 100만 명 이상을 끌어 모으고 있는 최고의 홍보 무대다.

지금까지 내로라하는 주류, 식품 및 자동차 대기업은 물론 아웃도어 웨어 기업, 스포츠 용품 업체, 방송사, 동남아시아 여행관련 현지 기업 등 수 많은 스폰서들이 화천산천어축제와 인연을 맺어오고 있다.

(재)나라 관계자는 “화천산천어축제는 겨울에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이벤트라는 점에서 전 연령대를 상대로 한 홍보가 가능한 무대”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재)나라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2020 얼음나라 화천 산천어축제’는 내년 1월4일부터 26일까지 23일 간 약 60여 가지의 체험 및 볼거리와 함께 화천천 일대에서 열린다.

scoop25@chamnews.net
저작권자 © 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