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키지 상품 선착순 할인 판매

▲ 인제스피디움 전경. (사진=인제스피디움 제공)
【인제=참뉴스】정광섭 기자 = 인제스피디움은 추석을 앞두고 추석연휴 기간(11~15일) 닷새간 고객들이 자연 속에서 힐링 할 수 있는 핵이득 한가위 패키지 프로모션을 준비해 특별 할인가격으로 선착순 제공한다고 5일 밝혔다.

핵이득 한가위 패키지 프로모션은 추선연휴 단 닷새간 한정해 호텔 객실과 조식 뷔페, 놀거리와 볼거리를 포함했다. 연인, 부부, 가족들이 필요한대로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맞춤형상품으로 설계됐다.

2인~4인을 기준으로 호텔 객실과 조식뷔페, 레저카트 탑승주행, 클래식카박물관 관람 등을 묶은 패키지 선물세트는 정상가격의 55%~58%까지 할인된 가격(16만원~23만원)으로 제공된다.

추가 서비스로 호텔 스파와 용대리 자작나무숲까지 왕복 셔틀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인제스피디움에서는 누구든지 자신에게 맞는 프로모션 옵션을 선택하여 보고, 즐기고, 체험하며 행복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접경지역이라 외출ㆍ외박을 나온 군 장병과 군 복무 중인 자제들을 면회한 부모님들을 위한 특별한 할인혜택도 있다.

군 장병은 호텔ㆍ콘도 이용 시 59%~74%, 부대업장은 10~50%까지 할인된다. 사병에 한해서 인터넷카페와 호텔사우나는 무료로 제공된다. 택시를 이용하여 방문 시 영수증을 제출하면 15000원까지 요금을 지원해준다.

인제스피디움 관계자는 “인제스피디움에서의 추석맞이는 고객을 위한 특별한 선물세트”라며 “온몸으로 아름다운 계절의 향기를 흠뻑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scoop25@chamnews.net
저작권자 © 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