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원 정선군과 정선군종합사회복지관이 주관한 ‘정선 거리예술&플리마켓 페스티벌(자료사진). ⓒ2019 참뉴스/이태용
【정선=참뉴스】이태용 기자 = 강원 정선군 종합사회복지관(관장 홍영표)은 23일 오후 7시 복지관 앞에서 주민들이 잠시나마 일상에서 벗어나 힐링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작은 축제 ‘한여름밤의 꿀&파라바라’를 연다.

‘한여름밤의 꿀&파라바라’는 정선군종합사회복지관과 함께 나눔복지를 위해 아낌없는 성원과 관심을 보내준 주민과 자원봉사자, 후원자들에게 행복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작은 축제는 오후 7시 개회선언을 시작으로 해동검도 시범단을 비롯한 정선초등학교 학생들의 우쿠렐레 공연, 손메아리 공연, 피아노 및 기타 연주, 동아리 ‘여섯줄안에서’의 기타 선율과 노래 등 다양한 공연이 진행된다.

복지관은 초등학생에서부터 어르신까지 다양한 계층이 참여하는 지역 동아리 구성원들과 주민, 자원봉사자들이 서로 소통하고 함께 즐기며 행복을 나누는 소중한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이날 행사는 건전한 소비문화 정착을 위한 벼룩시장 ‘파라바라’가 함께 운영되며 판매 수익금은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할 계획이다.

홍영표 정선군종합사회복지관장은 “소박하고 작지만 행복이 넘치는 ‘한여름밤의 꿀&파라바라’ 행사에 주민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을 바란다”고 당부했다.

leegija@chamnews.net
저작권자 © 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